본문 바로가기

TRAVEL/vancouver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 Tom Sushi ,튀김 존맛탱 스시집 인정

[밴쿠버 어학연수 일지]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 Tom sushi 리뷰


20191012 스미레랑 점심

이번주는 외식 러쉬에요. 한국으로 돌아가는 친구도 많고 새로 만난 친구들도 많다보니 의도치 않게 며칠 동안 계속 외식을 하고 있어요. (남은건 텅장 눙무리 ㅠ_ㅠ) 이 날은 밋업에서 만난 일본인 친구 스미레 짱이랑 다운타운에 새로생긴 스시맛집 tom sushi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 왔어요. 


 tom sushi 위치 / 영업시간

 

Tom Sushi

★★★★★ · 스시/초밥집 · 1175 Davie St

www.google.com

tom sushi는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 맛집이에요. 유명한 집도 좋지만, 저는 구글맵 평점을 보고 새로운 맛집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호평 많은 리뷰를 보고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위치는 다운타운 랍슨 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우리의 친구 구글맵 gps켜고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려용.

영업시간

월 11:30-21:00 / 화-목 , 일 11:30-22:00 / 금-토 11:30-23:00

 

 내부/ 메뉴

생긴지 얼마 안되서 내부가 진짜 깔끔했어요. 한쪽 면에 큰 유리창이 있어서 채광도 너무 좋고 매장이 전체적으로 환해서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기분이 좋았어요. 한국분이 하는 스시 레스토랑 이라 한국노래가 나오고 직원분도 한국분이라 이것 저것 자세히 맛있는 메뉴를 추천해주셨어요.

자리를 잡고나면 따뜻한 차 나 물을 가져다줘요. 이 날 날씨가 꽤 쌀쌀해서 따뜻한 티를 마시면서 본격적으로 메뉴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메뉴는 샐러드 부터 타코야키, 교자, 에비마요 등등 에피타이저 / 새우, 고구마 튀김(Tempura) / 사시미, 타다끼 / 단품 니기리/ 롤,마끼 / 여러가지 메뉴가 같이 나오는 콤비네이션 / 파티 트레이 / 돈부리 / 동/ 야끼소바 / 야끼우동/ 우동 까지 엄청 다양해요. 마실 껀 음료는 물론 사케, 맥주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저랑 친구는 매운 연어 콤보(spicy salmon combo)랑 새우, 고구마 튀김(prawn&yam tempura)을 주문했어요.

 

 Spicy salmon combo $13.95

Spicy Salmon Sashimi, Spicy salmon Roll(8pcs), Kappa Roll(6pcs)

매운 연어 콤보를 시키면 매운 소스에 양념된 연어 사시미, 매운연어롤 8피스, 오이롤 6피스가 나와요. 가격대비 구성이 좋은거 같아요.  맵기는 일본친구도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일반적인 고추장 정도에요. 연어롤은 매콤하니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사시미는 살짝 비리긴 했지만 양념이랑 오이랑 같이 먹어서 먹을만 했어요. 카파롤은 너도알고 나도 아는 바로 그 맛이에요.ㅎㅎ

구글맵 리뷰를 자세히 살펴보니 콤보보다는 롤을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롤이 플레이팅도 예쁘고 더 맛있을 꺼 같더라구용. 다음에 오면 롤을 주문해봐야겠어요. 

 

 Prawn and yam tempura $9.95

정말 맛있었던 새우 & 고구마 튀김! 롤도 맛있었지만 튀김이 진짜 겉바속촉 제대로였어요 ㅠ_ㅠ 고구마 튀김은 고구마도 실하고 색도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새우튀김은 말이 필요없어요. 그냥 JMT. 새우도 오동통하고 튀김옷도 얇고 바삭바삭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맥주에 튀김 먹으러 오고 싶을 정도 였답니다 :) 톰 스시에 오시는 분들 튀김 왜 안시켜!!! 톰 스시에 방문하신다면 튀김 꼭 한번 주문해보세요!


튀김이 진짜 맛있는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 tom sushi, 튀김 먹으러 한번 방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