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vancouver

밴쿠버 맛집 조이스역 해피트리(Happy tree House BBQ) 양꼬치랑 칭따오 저렴한 곳

밴쿠버 맛집 조이스 콜링우드 역 가성비 쩌는 해피트리(Happy tree House BBQ) 리뷰


커머셜 브로드웨이역으로 이사오기 전에 살았던 Joyce-collingwood역에서 홈메랑 양꼬치랑 칭따오 부수고 왔어요. 록키산맥 투어 같이 갔던 언니가 칭따오가 1병에 $3(tax포함)이라고 해서 냉큼 다녀왔는데 양꼬치도 맛있고 맥주도 저렴해서 맥주 마시고 싶을 때 부담없이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술 싼곳 = 내 최애맛집 꺅)


 해피트리(Happy tree House BBQ) 위치/ 영업시간

 

Happy Tree House BBQ Kingsway

★★★★☆ · 중국 음식점 · 3502 Kingsway

www.google.com

조이스역 킹스웨이 말고 리치몬드에도 있다고 함!

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조이스역에 두 달 정도 살아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세이프 웨이를 지나서 센트럴 파크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면 도착쓰! 홈스가 조이스역 바로 옆인데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어요. 

영업시간 

매일 16:40 - 02:00

추천해준 언니가 가게가 굉장히 크지만 인기가 많아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늦게 오셔도 새벽2시까지 영업하니 조이스 근처에 사신다면 저녁 피크타임이 지나서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 / 메뉴

 사람 짱많! / 메뉴 

저랑 홈메동생은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벌써 매장에 사람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애매한 시간인데도 사람이 가득 차있는 모습을 보고 주문하기 전부터 두근두근 했답니다. (평일 5시에 갔는데 이 정도 사람이 있음 = 맛집) 

메뉴는 BBQ / Grilled Fish / Soup & noodle이 있어요. BBQ는 돼지고기/양고기/닭 꼬치가 부위별로 있고 오징어/새우/어묵/가지 등등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저렴해요. 생선 찜도 엄청 맛있다고 추천 받았는데 둘이 먹기에 많을 것 같기도 하고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저희는 꼬치를 주문 했어요. 메뉴 옆에 중국말로 작게 적혀있긴 했는데(아마 꼬치 갯수인 듯) 가격이 저렴해서 메뉴 이름만 보고 주문했어요.(꼬치 플렉싱!)

술은 코카니 $3.05 / 칭따오 $2.95 / 하이네켄 $2.99 이에요! 넘나 저렴한 것! 안주도 술도 다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한 칭따오 그리고 꼬치들 : 양이 정말 많아요. 먹고 또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먹다가 배터질 뻔

주문한 것들 (여자 두명이 다 먹음 주의)
Lamb kebeb (special) $1.5
Lamb kebeb (original) $1.5
Pork $1.5
Chicken wings $2.95
Spicy Chicken wings $2.95
Prawn $2.95
Chicken heart $1.95
Egg plant $6.95
8 bottles of Tshingtao $24
seafood tofu soup $11.95

"total (including 10% tip) =$95.34"
*kebeb : 꼬치구이

이렇게 많이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초반에 아무생각없이 정말 많이 시켜서 먹느라 힘들었어요 ㅠ_ㅠ. (안주가 많으니 술도 8병이나 먹어버림. 의도치 않은 만취쓰) 양이 많으니 저희 처럼 한꺼번에 시키지 말고 조금씩 추가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안그럼 진짜 위장 찢어짐...

고기 꼬치가 오기 전에 가지 구이랑 새우 꼬치가 먼저 나왔어요. 가지 구이는 가지를 별로 안좋아하는 제가 먹어도 짭쪼롬 하니 맛있더라구용. 특유의 가지 냄새도 없고 엄청 무르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주문할 땐 몰랐는데 가지구이가 다른 꼬치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가성비는 별로더라구요.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가성비가 똥이라 다음에는 주문 안할 듯해요ㅎㅎㅎ 

새우꼬치는 JMT! 새우도 크고 매콤한 소스가 발라져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용. 새우꼬치는 완전 강추에요!

 

돼지고기 꼬치는 살짝 누린내가 나서 비추고 닭 날개는 무난무난 양꼬치랑 염통꼬치는 짱맛!

염통이랑 양꼬치 둘 다 냄새도 안나고 양념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맥주가 술술 넘어가서 같이 간 동생이랑 마시다보니 각자 칭따오를 4병이나 먹어버렸답니다. 8_8 .해피트리에선 아묻따 새우+양꼬치+염통+칭따오 조합 추천드려용!

 

 Seafood Tofu Soup

저 많은 꼬치들을 꾸역꾸역 클리어하고 국물을 먹어야 완성이라며 주문한 해물 두부 찌개.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충격적이게도 안에 토마토가 들어가있었어요(띠용..). 새우도 낭낭하고 두부도 부들부들하니 구성은 알찬데 국물이 똠냠꿍이랑 비슷한맛. 된장찌개에 토마토 넣고 끓인 맛이랄까. 탕 가격으로 꼬치 25개 먹을 수 있으니 꼬치를 드시길.

 


둘이서 저렇게 먹고 4만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정말 가성비 짱인 해피트리!

저렴한 가격에 맥주랑 양꼬치를 드시고 싶다면 조이스 콜링우드 역 해피트리(Happy tree House BBQ) 대박 강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