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vancouver

[밴쿠버 어학연수] 개스타운(gas town) 131 kitchen & bar 에서 벨리니 마시고 왔어요.

밴쿠버 개스타운 펍 131 kitchen & bar 탐방기

 

술은 역시 낮술, 벨리니가 맛있는 131kitchen & bar

오늘 어학원 마치고 같은 반 친구들이랑 개스타운(gastown) 분위기 좋은 펍에서 낮술하고 왔어요. 어학원이 granvile에 밀집되어 있어서 벤쿠버에서 어학연수하시는 분들은 개스타운을 한번쯤 방문해보셨을텐데요, 개스타운은 유명한 증기시계도 있고 벤쿠버 기념품 샵이 몰려있어서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곳이 랍니다.

 

개스타운 근처에 저렴하고 아기자기한 술집이 많다고해서 오늘 처음으로 개스타운에 위치한 펍에 다녀왔어요. classmates가 술을 좋아해서 앞으로 자주 다운타운 펍 리뷰를 올릴 예정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벨리니'가 맛있는 131kitchen & bar 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131 kitchen & bar 영업시간

 

131kitchen & bar는 개스타운의 명물 증기시계에서 횡단보도를 한번만 건너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길치인 저도 단번에 찾을 정도로 위치가 좋아요. 못찾겠다면 유학생들의 친구 구글맵을 이용하시면 편리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부터 금요일 그리고 일요일까지는 오전 11:00- 오후 23:00까지 이고 금요일, 토요일은 오전 11:00부터 새벽 1:00까지에요. 금요일과 토요일은 늦게까지 하니 불타는 휴일을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다른 펍과 마찬가지로 131kitchen도 3시부터 6시까지 그리고 9시부터 영업종료시까지 해피아워에요. 이 시간대에 오시면 저렴한 안주랑 술을 마실 수 있답니다.

 

 

 

 

외부 테이블도 있고 내부에도 좌석이 있어요. 내부 테이블도 깔끔하고 아기자기 잘 꾸며놔서 좋았는데, 날씨 좋은날에 야외 테이블에서 예쁜 개스타운을 배경삼아 술을 마시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날아 갈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야외 테이블은 흡연이 가능하니 흡연자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 더워서 저랑 친구들은 실내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가게 내부에 카드랑 여러 종류의 보드게임이 있어요. 취중게임이 재밌는건 한국사람만 아는 줄 알았는데, 역시 술과 게임은 어느나라 던 즐기는 것 같아요. 친구들과 수다 떠는게 재밌어서 게임을 하지는 않았는데, 다음에 오면 꼭 만취게임을 즐겨보고 싶어요ㅎㅎㅎㅎ

 

 

 

 

131 kitchen & bar 메뉴판

131 kitchen & bars는 안주도 술도 다양한 편이에요. 하지만 가격이 퀄리티에 비해서 가성비가 있는 편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주문하기 전에 살짝 옆테이블 버거를 봤는데 비쥬얼이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는 않았답니다.

 

저희는 해피아워에 방문했는데, 해피아워에는 몇가지 술 종류(벨리니, 와인, 맥주 $5~$6)랑 안주(피쉬앤 칩스$2)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친구가 벨리니가 맛있다고 해서 저는 벨리니, 맥주를 주문했어요.

 

 

 

엘리의 벨리니 첫 시음! 벨리니는 어떤 술일까?

벨리니는 르네상스 초기에 활동했던 화가 조반니 벨리니(Bellini)의 이름을 붙여 만든 칵테일이에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에서 열린 벨리니 전을 기념해서 허리즈 바의 경영자인 쥬제페치프리아노가 창작한 것이 기원이라고 합니다. 재료는 복숭아 넥타, 석류시럽, 스파클링 와인이 들어가는데 달달한 복숭아에 상큼한 석류에 톡 쏘는 맛이 더해져서 여자 분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랍니다. 해피아워에 방문하신 다면 벨리니는 꼭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벨리니만 먹기 아쉬워서 추가로 시킨 맥주

벨리니만 먹기 아쉬워서 해피아워 메뉴중 하나인 맥주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맥주를 주문하면서 친구가 피쉬앤 칩스를 주문해서 한 입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양은 적지만 $2로 무척 저렴하니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식사를 하고 오셨는데 가볍게 먹을 안주가 필요하다면 피쉬앤 칩스를 주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두 잔 먹으니 딱 기분전환 될 만큼 취기가 올라서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향했답니다. 평일 낮술은 사랑이에요!

 


 

개스타운에서 보드게임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을 가고싶을 때 131kitchen & bar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