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vancouver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한정식 맛집 아리수(Arisu authentic korean BBQ)비싸지만 돈값하는 곳!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맛집 아리수 리뷰 


밴쿠버에는 코리안 BBQ집이 많아요. 

처음에 어학연수 왔을 때 밴쿠버에서 삼겹살이랑 갈비를 먹을 줄 상상도 못했는데

밴쿠버에 한국사람이 많이 살아서 인지 한국음식점이 정말 많아서

종종 한국식 BBQ가 먹고싶을 때 마다 가곤 했어요.

한인타운인 코퀴틀람에도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코리안 BBQ맛집 아리수를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아리수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ARISU Authentic Korean BBQ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 4501 North Rd #203

www.google.com

위치는 로히드 역에서 한남 슈퍼마켓이 있는 쪽으로 걸어오시면 되요. 

식당이 쭉 있는 건물에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전화번호 

+1 604-422-0500

매장이 커서 웨이팅은 하지 않았는데 손님이 붐비는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매장에 연락을 해보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매장 내부/ 메뉴

매장 내부는 요런 느낌이에요. 

매장이 커서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위에 환풍기가 있어서 공기가 텁텁하거나 고기 냄새가 심하지 않았어요. 

 

아리수에는 에피타이저/ 국,찌개,탕/ 국수 / 전골 / 식사류/ 소고기/ 돼지고기 류가 있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한 편이에요.

왠만한 고깃집 이나 한식당에 있는 메뉴는 거의다 있는 것 같아요.(이 정도면 혼모노 한국 아니냐구..)

에피타이저는 순두부샐러드, 훈제오리샐러드, 육회, 해물파전, 잡채, 떡볶이가 있고

국,찌개, 탕 종류는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뚝배기 불고기, 뚝배기 감자탕, 갈비탕, 갈비해장국, 알탕, 뼈다귀 해장국, 비빔밥류가 있어요.

국수랑 전골은 물냉면, 비빔냉면, 비빔국수, 김치말이 국수, 버섯전골, 불고기전골, 김치전골, 부대찌개, 감자탕 전골 등이 있어요. 

그 외에도 특선요리가 있는데 계란찜, 돼지 껍데기 볶음, 고등어구이, 두부 제육, 오삼불고기, 왕족발 등등 진짜 없는 메뉴가 없어요. 

BBQ 집이지만 점심때부터 문을 여니까 일반 식사를 하시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류는 양념 통갈비, 꽃갈비 살, 차돌박이가 스페셜이고 

일반 소고기는 꽃등심, 꽃 생통갈비, 꽃주물럭, 우설구이, 불고기, 차돌박이가 있고 

돼지고기는 양념 돼지갈비, 항정살, 숙성삼겹살, 돼지 껍데기가 있어요.

소고기랑 돼지고기는 각각 세트로 주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 

 

 밑반찬/ 생고기 퀄리티 대박 :)

한국 BBQ집이여서 한국 고깃집이랑 반찬 구성이 똑같아요.

큰 대접에 샐러드가 나오고 쌈야채랑 감자조림, 무생채, 김치. 쌈무가 나왔어요.

반찬이 짜지않고 맛있었고 종류가 한국 처럼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반찬 가져다 달라고 하시면 무료로 더 갖다주십니당. (보통 외국에선 돈받음 ㅠ_ㅠ)

 

칼집 숙성 삼겹살 2인분 

저랑 친구랑 둘이서 가서 칼집숙성삼겹살 2인분을 시켰어요.

1인분 당 CAD $17.95로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바씬데 양은 좀 적은거 같았어요.

(그램 수 안써있음)

그래도 고기가 선분홍색이고 신선한데다 양파, 감자, 버섯이랑 같이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볼 때는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사이드로 한 두가지 시키고 먹다보니까 배가 너무 불렀어요.

두 분이서 오시면 일단 2인분을 주문하고 먹다가 또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이드 메뉴 : 비빔냉면 , 계란찜 JMT

고기가 익는 동안 사이드로 주문한 비빔냉면이랑 계란찜을 먹었어요. 

비빔냉면은 CAD $10.95 / 계란찜은 CAD $9.95에요. 

고기먹을 때 꼭 비냉을 먹어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놀랐어요. 

진짜 한국에서 먹는 맛이랑 똑같더라구요. 

예전에 다른 식당에서 비냉을 먹으려고 했는데 비싸서 못먹었었는데 아리수는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맛있어서 엄청 만족스러웠어용 :)

 

계란찜도 제가 좋아하는 포슬포슬한 폭탄계란찜이었어요. 

주문할 땐 계란찜이 만원이라니..하면서 시켰는데 비싼만큼 퀄도 좋고 양도 많더라구요. 

계란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러려요 >_<

 

 노릇노릇 삼겹살에 소맥 

칼집이 송송 나있어서 삼겹살이 금방 익었어요. 

자르니까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육즙도 뿜뿜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냉면에 싸먹어도 맛있고 같이나온 쌈채소에 싸먹어도 굿굿

왠만한 한국 삼겹살 집 보다 맛있어서 소주랑 맥주도 3병이나 마셔버린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


코퀴틀람 근처 한국 BBQ맛집을 가고싶을 땐 아리수 강추드려요!